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Trade 분야는 단연 목수/목공 쪽인데요. 사실 이제 어떤 분야를 정의할 때, 성별을 나눠 적성을 논하는 건 어쩌면 의미 없는 일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 면에서 Carpentry, Woodw..
등록일자 : 2025-04-16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의료&보건 분야는 하나의 큰 시장이 있을 만큼 전문적이며 미래 전망이 확실한 분야입니다. 게다가 코로나를 겪으면서 의료&보건 분야는 우리의 생활에서 선택을 넘어 일상이 되었는데요, 최근 의료 보건 계열 분야의 유학 후..
등록일자 : 2025-04-15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2년 학업으로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학업플랜으로 올즈 컬리지 농업 비즈니스 학사 (Agri-business) 과정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늘고 계시는데요. 최근 업데이트 된 이민국 발표에 따르면 학사 과..
등록일자 : 2025-04-11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코로나가 우리 삶을 바꿔 놓은 것들이 참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항공산업은 직격타를 맞았다고 할 정도로 지금까지도 경기 회복에 힘을 쓰고 있는 한편, 코로나가 끝나면서 경기 회복세가 빠른 산업 역시 항공, 관광산업이기도 하다지요. 이러한 여파 때..
등록일자 : 2025-04-03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 간호사” 언제부턴가 미국, 호주 간호사를 제치고 수면 위로 자꾸만 오르는 그 세계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 동안 간호사의 최고 목표이자 최종목표가 미국간호사라고 여겨지던 시대를 지나, 현 시점 가장 핫..
등록일자 : 2025-04-01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 유학을 고르시는 기준이 PGWP유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규정에 따라 나의 학업 계획과 영주권 계획이 자꾸만 변하는 요즘인데요. 하지만 캐나다로 학업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반드시 있는 분들도 있기 ..
등록일자 : 2025-03-21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3월이 되면서 캐나다도 새롭게 시작을 도모하고 있는데요. 그간 장기 집권 통해 우리에게 익숙했던 트뤼로 총리가 사임하며, 새로운 정부가 드디어 출범되었습니다. 마크 카니 총리가 이끄는 캐나다는 어떨지, 이와 더불어 새롭게..
등록일자 : 2025-03-18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IT업계가 심상치 않죠? 그 동안 STEM은 빼박 프리패스였던 캐나다 이민이었는데 STEM 분야를 더 이상 반기는 분위기가 아닌… 상황에 많은 분들이 어리둥절 하실거라고 생각합니다. 더군다나 IT업계 취업이 분위기를 많이 타는 산업인 만큼 최근..
등록일자 : 2025-03-10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얼마 전 안내드렸던 올즈 컬리지 농업비즈니스 학사 과정 기억 하시나요? [농업비즈니스 과정 다시 보기] 이 학과는 학위가 있는 경우, 3학년으로 바로..
등록일자 : 2025-02-07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 유학 후 이민에서 가장 큰 변화를 보이는 게 있다면 단연 졸업 후, PGWP신청 가능 학과인가! PGWP신청 시, 배우자 워크퍼밋이 발급되는 학과인가!를 먼저 확인하게 됐다는 점이 아닐..까 싶은데요. 해가 갈수록 캐나다 유학/이민을 스터..
등록일자 : 2025-02-06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