곰곰이 생각해보면, 2024년 올해만큼 미련이 남지 않는 해가 없었습니다. 코로나를 위시하여 최근 몇 년간 힘들다힘들다 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건 저렇게 했었으면 어땠을까, 그건 이런 방법도 있었을텐데..” 하는 생각의..
등록일자 : 2024-12-10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에서 머피에게 문의를 주시는 분들 중 가볍게! 자녀조기유학 또는 안식년으로 1-2년을 보고 오셨다가 영주권까지 고민을 하고자 하는 분들도 많으신데요. 자녀의 유학이나 안식년으로 캐나다를 선택하신 분들의 경우, 지녀의 학..
등록일자 : 2024-12-05
머피칼럼 > 머피칼럼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올해도 정말 한달 여 남짓 남았는데요. 한 해를 보내는 일은 늘 아쉬움이 남았었는데, 올해 만큼은..... 정말 뭐 하지말란다, 바뀐단다... 바꾼단다... 중단된단다... 강화된단다.. 안된다... 등등 ..
등록일자 : 2024-12-03
머피칼럼 > 머피칼럼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벌써 24년도 끝나가는데.. 아직도 캐나다 이민... 유학... 고민만 하시면서 여기저기 상담 예약만 잡아 두셨나요? 캐나다 이민을 위해 유학을 고민하신다면!! 내년에는 더더욱 이렇게는 안됩니다!! &..
등록일자 : 2024-11-28
머피칼럼 > 머피칼럼
안녕하세요. 첫눈인데 조금 이르다 싶지만 펑펑 꽃송이처럼 터지는 함박눈에 설레는 머피입니다. (물론... 퇴근은....죽었습니다ㅠㅠ) 머피는 하루에도 전화, 대면, 카톡 상담으로 정말 많은 분들을 만나뵙고 있는데요. 상..
등록일자 : 2024-11-27
머피칼럼 > 이민유학사례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머피와 한번이라도 상담을 해보신 적이 있으실까요? 머피는 고객님이시든 아니든, 늘 여러분께 인사를 드리는 순간부터! 진심을 가득 담아드리는데요. 근데 머피 고객님이시면 얼~~마나 더 ..
등록일자 : 2024-11-22
머피칼럼 > 이민유학사례
알버타 주를 사람들은 왜이렇게 좋아할까요? 생활비와 체류비가 상대적으로 저렴...하다고 소문나서일까요? 근데.. 정말.. 저렴..한게 맞을까요? 추운게 싫다고 하시면서 캐나다에서 가장 추운 지역이라고 손꼽히는 알버타주를 가장 선호하신다고 하는 분..
등록일자 : 2024-11-19
머피칼럼 > 머피칼럼
올해는 캐나다 규정 소식만 주구장창 안내드리느라 머피에게는 비자, 노미니, 영주권 승인 소식이 꾸준히 있었는데도 후기를 자주 들려드리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시기가 시기인지라… 최근 주정부나 연방 이만을 통해 진행되는 케이스들의 승..
등록일자 : 2024-11-18
머피칼럼 > 이민유학사례
실제 요양보호사 그리고 할리팩스 현지에서 생생하게 전하는 캐나다 요양보호사의 세계와 영주권 머피 세미나는 정말 다릅니다. 요양보호사로는 가장 핫한 두 곳! 온..
등록일자 : 2024-11-12
머피칼럼 > 머피칼럼
머피가 마니토바 이민전문이죠? ... 다른 지역은 안하시죠..? 라고 묻는 분들에게 머피는 캐나다 전 지역 이민/유학을 진행해드리고 있습니다! 잘하기도 하고요.. 껄껄!! 이라고 너털 웃음을 지으면 인사를 드린 지도 꽤 되었습니다. &nb..
등록일자 : 2024-11-08
머피칼럼 > 머피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