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664건의 글이 있습니다.

[캐나다이민] 모두가 관심 있어 하지만, 아무나 시작할 수 없는 요양보호사(CCA, HCA)/ 케어기버 이민 머피 세미나에서 다시 배워보세요.

이제 CCA/HCA 그리고 케어기버라는 단어는 캐나다 이민을 보시는 분들에게는 더 이상 낯선 단어가 아닙니다.  나만 알고 있다고 생각했던 정보가 누구나 알고 있는 정보로...  그러나 확신을 갖고 알고 있다는 분들은 그리 많지 않은.....&nb..

등록일자 : 2024-10-17
머피칼럼 > 머피칼럼


[머피세미나] 어려울수록 대처를 잘해야 하는 캐나다 이민! 머피 세미나에서 대처법을 확인하세요!

갈수록 조여오는 규정만 내보내는 캐나다 이민국 때문에 정신 없으시죠?  머피도 그렇습니다...!    하지만!!! 어려워진 캐나다 이민이라고 할 수록 더 야무지게 대처해야하는 거 알고 계시죠?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이라는 말이...

등록일자 : 2024-10-15
머피칼럼 > 머피칼럼


[이민국공지] 캐나다 거주자 신체검사 향후 5년간 면제 연장 - 2029년 10월 5일까지

  캐나다 이민국이 캐나다 내에서 체류/신분 연장 및 신청을 신청하는 경우 신체검사를 앞으로 5년간 (2029년 10월 5일까지) 추가적으로 면제해준다고 합니다.  이는 지난 2년간 캐나다 내에 거주했던 분들에게도 해당되었던 내용으로 같은 정책..

등록일자 : 2024-10-07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유학] PGWP 요건 강화 추가 발표 안내 - 2024년 11월 01일 적용

  이민국에서 11월 1일부터 적용될 PGWP 신청 요건 강화에 대한 추가 내용을 발표했습니다.   변동된 사항에는 영어 점수 필수 제출 및 교육 과정과 전공에 따라 PGWP 신청 자격이 달라진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이와 관련해 ..

등록일자 : 2024-10-07
머피칼럼 > 머피칼럼


[Studying in Canada] Online tour of the OICC campus with Murphy!

  Hello, this is Murphy!   We already mentioned that Murphy has visited to Halifax!   Also, Murp..

등록일자 : 2024-09-27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이민/유학] 잘 다녀왔습니다! 할리팩스!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추석연휴 잘 보내셨어요? 머피는 아실만한 분들은 아시다시피 할리팩스에서 추석을 보내고 왔습니다.   한국 도착한 날에도 무척 더워서 혼이 났었는데 추석이 지나니 그래도 가을이 오긴 왔네요!   가..

등록일자 : 2024-09-24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이민] 캐나다 비즈니스 설립을 위한 머피세미나

    한국회사들이 캐나다에 진출해 비즈니스를 설립하고 운영하는 사례들은 이제 더 이상 생소한 일이 아닙니다. 특히 최근 온타리오 윈저지역에 LG에너지 솔루션이 진출하면서 관련 회사들이 함께 자회사를 설립하여 운영 중인데요. 이에 따라 더욱더..

등록일자 : 2024-09-20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유학이민] 임시 거주자 수 하향 조정 및 PGWP 자격 요건 강화 발표

  안녕하세요.    캐나다 정부는 올해 초부터 임시 거주자의 수를 줄이겠다고 안내를 해왔는데요, 이에 대한 구체적인 방법과 내용은 9월 18일에 발표되었습니다.   **주요 사항들은 다..

등록일자 : 2024-09-19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이민] 비자 만료를 앞둔 주정부 신청자의 워크퍼밋 서포트 레터 발급 관련 발표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연방 정부에서 워크퍼밋 연장에 관한 발표가 있었습니다.    해당 안내는 모든 주정부에서 해당이 되는 내용이며,   특히 마니토바 주정부 이민 프로그램에 대한 수..

등록일자 : 2024-09-19
머피칼럼 > 머피칼럼


[이민국 공지] 9월 18일 뉴브런즈윅 AIP 신규 수속 잠정 중단

  오늘 9월 18일 부터 뉴브런즈윅 주의 AIP 수속을 잠정적으로 중단한다고 합니다.      기존에 접수 된 서류들..

등록일자 : 2024-09-18
머피칼럼 > 머피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