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컬리지

전체 464건의 글이 있습니다.

[캐나다유학] 똑같은 중장비학과는 NO! Trade직종도 이젠 진짜 Skill이 중요하다! 올즈 컬리지 농업중장비학과(Agricultural & Heavy Equipment)

똑같은 중장비학과는 가라!   요즘 들어 “사람이 말여, 기술이 있어야도ㅑ~” 라는 말이 더 절실하게 느껴지는데요.   수도없이 변경되는 캐나다 이민흐름에서도 굳건하게 자리를 지키는 것 역시 “기술직”이기 때문에 더더욱 공감이 되..

등록일자 : 2025-08-22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어카운팅인데.... PGWP 발급이 가능한 학교가 있다? 더글라스 컬리지-Accounting

  어카운팅 PGWP 불가한 학과 아니었어?     PGWP규정이 변경되면서 학과선택에도 많은 제약이 생겼는데요. 하지만 여러분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PGWP발급 여부는 유학 또는 학과 선택에 타격을 준 것은 사실이나 생각보다 ..

등록일자 : 2025-08-19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26년 1월(5월)학기 입학 지금부터 준비하면 늦습니다, 비자가 정말..... 늦거든요.

  비자 발급 소식이 심상치 않습니다.   9월학기 신입학자 등록이 얼마 남지 않아, 학교들도 비자 업데이트를 계속 독촉하고 있는 상황인데도 아직까지 비자 발급은 지연되고 있어 답답하기만 합니다.   현재 캐나다 학생비자 수속..

등록일자 : 2025-08-13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똑같은 유학후이민은 지양한다, SAIT 환경기술(Environmental Technology)학과

  캐나다 이민흐름이 바뀌는 만큼, 머피도 전략적으로 계획을 세우실 수 있을 만한 프로그램을 계속해서 발굴해드리고 있는데요.   캐나다 이민국이 지금까지 바꾼 규정을 보면 직업에 관련해서 정말 많은 변화를 주고, 이민정책을 예고하고 있다..

등록일자 : 2025-07-28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이민/유학] 새로운 시작에 걸맞는 캐나다가 찍은! 분야 팬쇼컬리지 재생에너지 테크니션 학과(Renewable Energies Technician)

환경문제가 전세계 화두가 되면서 “지속가능한 것”에 대한 관심이 더욱더 늘고 있는데요.   이에 재생에너지는 차세대를 이끌 중요 사업으로 계속해서 회자가 되고 있습니다.   재생에너지는 자연에서 발생하는 재생 가능한 자원을 활용하여 ..

등록일자 : 2025-07-22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Express Entry까지도 노려볼만 한 보건/헬스 관련 전공 추천 2탄 Respiratory Therapy(호흡기치료) 학과

어차피 공부하려고 마음먹은 김에 확실하게 도전하고 싶은 헬스/보건분야! 적성에 맞아야 할 수 있지만, 무엇보다 공부를 따라갈 수 있는 어학실력과 끈기가 제일 필요한 과정 중 하나인데요.   모든 마음의 준비와 유학 준비는 끝냈지만, 아무래도 전..

등록일자 : 2025-07-16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다시 바뀐 PGWP가능 학과, 눈 여겨 볼 과정이 있다?

  어느 장단에 춤을(?) 춰야할 지 모르겠는 요즘, 다시금 PGWP관련 규정이 변경되어 어안이 벙벙하시죠?   지난 주, 갑작스레 PGWP발급 불가능 학과에 정말 많은 학과들이 포함되어, 각 학교들부터 학생들까지 많은 혼란스러웠는데, 진..

등록일자 : 2025-07-08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Express Entry까지도 노려볼만 한 Skilled Trades 관련 직종 : Heavy duty equipment technician(중장비정비학과)

   자꾸만 변경되는 규정에도 굳건한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면? 결국은 캐나다 노동시장에 맞는 분야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PGWP 학과는 언제든 불가능, 또는 가능할 수 있기 때문에 한 치 앞을 보고 결정을 하기 보다는 캐나다 ..

등록일자 : 2025-07-03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SAIT에서 배우는 ECE는 달라도 달라! 가장 인기 있는 도시, 캘거리에서 시작하는 보육교사 유학후이민

캐나다 하면 많은 사람들에게 여전히 사랑받는 곳은 알버타주, 캘거리가 단연 일등입니다.   비교적 저렴한 생활비(물가)를 주축으로 로키산맥, 밴프라는 아름다운 요소까지 좋아할 수밖에 없..

등록일자 : 2025-06-27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Express Entry까지도 노려볼만 한 보건/헬스 관련 전공 추천 1탄! Occupational Therapist Assistant

  헬스/보건관련 전공은 캐나다이민에선 빼놓을 수 없는 가장 중요한 분야가 되었습니다.   특히, 최근 업데이트된 방식으로 선발되고 있는 Express Entry선발을 보면 명확하게! 직종을 나눠 선발을 하고 있고, 오늘 발표한 PGWP가능..

등록일자 : 2025-06-26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