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컬리지

전체 456건의 글이 있습니다.

[캐나다유학] 헬스/보건 계열을 살린 효과적인 유학후이민 전략 - 1+1 콤비네이션 : 레드리버 컬리지 Pharmaceutical and Food Manufacturing(PFM)

효과적인 유학후이민 전략은 어떻게 접근하느냐에 따라 최선일 수도 최상일 수도 있는데요.   이왕이면 최선이자 최상의 선택이 되시길 바라면서 정말 도움이 되실만한 학과들을 째려보고! 확인하고! 조사하고! 검증하는 머피입니다.   마니토바는..

등록일자 : 2025-05-08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헬스/보건 계열을 살린 효과적인 유학후이민 전략 - 1+1 콤비네이션 : 레드리버 컬리지 HCA학과 Occupational Health and Safety학과

캐나다 유학은 유학을 위한 유학! 이민을 위한 유학으로 더 뚜렷하게 나뉘고 있는 요즘입니다.   유학후이민은 캐나다 이민국 흐름에 따라 헬스/보건분야로 전공을 바꾸시는 움직임도 무척이나 커지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영주권 가능성을..

등록일자 : 2025-05-07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각 주별 25년 학기 학과 오픈 현황 안내

요즘 캐나다 유학 준비하시는 분들이 PGWP떄문에 학과 선택하기 힘들어 죽겠어요! 라는 말씀을 정말 많이 하시는데요.   생각을 심플하게 할 수 있어서 좋다는 반면, 정말 더 어렵다라고 하시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꼭!..

등록일자 : 2025-04-28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긴급안내!!!] 마니토바 레드리버 컬리지 중장비 학과 Heavy Duty Equipment Mechanic 25년 9월학기 재마감됐습니다.

캐나다 중장비 정비학과는 과거부터 현재까지 유학후이민의 대표 효자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만큼 많은 분들이 안정적으로 영주권을 취득하시고 관련 업무를 통해 정착을 해오고 있습니다.   특히 캐나다는 전세계 최대 농업생산국이며, 수출국이기 때문에 농..

등록일자 : 2025-04-24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목공(목수)학과 1년이면, 영주권을 얻는다! 마니토바 주- 레드리버 컬리지 Cabinetry and Woodworking 학과

남녀노소 즐길 수 있는 Trade 분야는 단연 목수/목공 쪽인데요. 사실 이제 어떤 분야를 정의할 때, 성별을 나눠 적성을 논하는 건 어쩌면 의미 없는 일이 되는 것 같기도 합니다.   그런 면에서 Carpentry, Woodw..

등록일자 : 2025-04-16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 유학] 의료 보건 유학 및 이민은 알공퀸 컬리지(Algongquin College) 준비! 시작!

의료&보건 분야는 하나의 큰 시장이 있을 만큼 전문적이며 미래 전망이 확실한 분야입니다.  게다가 코로나를 겪으면서 의료&보건 분야는 우리의 생활에서 선택을 넘어 일상이 되었는데요, 최근 의료 보건 계열 분야의 유학 후..

등록일자 : 2025-04-15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올즈컬리지 농업비즈니스 학사과정 (Agribusiness) FAQ

2년 학업으로 학사 학위를 받을 수 있는 매력적인 학업플랜으로 올즈 컬리지 농업 비즈니스 학사 (Agri-business) 과정에 관심을 갖고 계시는 분들이 늘고 계시는데요.     최근 업데이트 된 이민국 발표에 따르면 학사 과..

등록일자 : 2025-04-11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Mechanic의 꽃 항공정비: 컨페더레이션 컬리지 항공정비학과(Aviation Technician-Aircraft Maintenance학과)

코로나가 우리 삶을 바꿔 놓은 것들이 참 많지만 그 중에서도 항공산업은 직격타를 맞았다고 할 정도로 지금까지도 경기 회복에 힘을 쓰고 있는 한편, 코로나가 끝나면서 경기 회복세가 빠른 산업 역시 항공, 관광산업이기도 하다지요.   이러한 여파 때..

등록일자 : 2025-04-03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캐나다 간호사에 대하여... 왜 캐나다에서 간호사 되기가 어려울까요? (feat, 험버컬리지 4년제 간호학과-RN과정)

“캐나다 간호사” 언제부턴가 미국, 호주 간호사를 제치고 수면 위로 자꾸만 오르는 그 세계가 아닐까 싶은데요.   그 동안 간호사의 최고 목표이자 최종목표가 미국간호사라고 여겨지던 시대를 지나, 현 시점 가장 핫..

등록일자 : 2025-04-01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


[캐나다유학] 조지브라운 컬리지 Culinary Management학과 (요리학과) 그리고 영주권 가능성

캐나다 유학을 고르시는 기준이 PGWP유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규정에 따라 나의 학업 계획과 영주권 계획이 자꾸만 변하는 요즘인데요.   하지만 캐나다로 학업을 선택해야 하는 이유가 반드시 있는 분들도 있기 ..

등록일자 : 2025-03-21
캐나다유학 > 캐나다컬리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