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피칼럼

전체 572건의 글이 있습니다.

[머피상담] 캠프 문의 드립니다!! (캠프도 자녀/가족 유형별로 달라야 합니다.)

최근 자녀교육으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을 보면 캠프로 시작을 했다, 한달 살기, 1년 휴직기간 등까지 고려하시면서 단계별로 수순을 밟아가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처음부터 장기 계획을 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결국은 단기부터 시작..

등록일자 : 2025-04-08
머피칼럼 > 머피칼럼


[머피세미나] 마니토바에서도 간호조무사(HCA)는 영주권 프리패스! 4월 18일 낮 12시! HCA로 영주권 받은 현직 HCA 머피고객님도 함께합니다.

간호조무사는 마니토바에서도 통한다?   실제 취업을 하고 영주권까지 취득한 사례가 있냐는 물음에  머피는 자신있게 YES라고 대답하겠습니다.    HCA로의 마니토바 영주권, 괜찮을..

등록일자 : 2025-04-07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이민] 25년 3월 25일부로 LMIA 잡오퍼 가산점 삭제

24년 12월 23일 캐나다 정부는  Express Entry 시스템 등록시 벌어지는 사기행각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LMIA 및 잡오퍼 점수를 추가로 적용하지 않겠다는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대한 시행일이 공포되었는데요. 25년 3월 ..

등록일자 : 2025-03-26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유학] 이제 컬리지학사 취득시, Demand occupation과 상관없이 모두 PGWP신청 가능

“컬리지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다?” 생소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많은 컬리지에서 1년 또는 2-3년 certificate, diploma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만,  일부 컬리지에서는 학사학위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석사연계..

등록일자 : 2025-03-25
머피칼럼 > 머피칼럼


마크카니의 내각과 새로운 이민성 장관 벤다얀

Justin Trudeau가 사임하고 Mark Carney가 캐나다의 새로운 총리로 취임하면서 Rachel Bendayan이 이민성의 장관으로 내정되었습니다.  새로운 내각에서의 이민정책 변동에 대하 간략히 전망해보고자 합니다...

등록일자 : 2025-03-20
머피칼럼 > 머피칼럼


[머피세미나] 새로운 캐나다 정부에 맞춰 준비하는 캐나다이민! 새 정부도 농업은 놓칠 수 없다! 4월 17일 목요일 머피 x 올즈 컬리지=농업세미나에서 잡아드립니다.

정권이 바뀌어도 캐나다가 필요한 인력은 동일합니다!  새정부가 새롭게 이민정책을 수정한다고 하더라도 놓칠 수 없는 게 분명히 있습니다!  농업은 어떤 정권이! 어떤 정부가 들어서도 놓칠 수 없는 캐나다의 중심 산업입니다.  필요한 인력이..

등록일자 : 2025-03-19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이민]홈케어 워커 파일럿 (Home Care Worker Immigration Pilots) 시행안내

  정확한 세부 메뉴얼까지는 아니지만, 홈케어워커 파일럿 프로그램 업데이트가 있어 정리해드립니다.   2025년 3월 31일부터 시행 캐나다내에서의 경력 소지자 우선선발 캐나다외..

등록일자 : 2025-02-27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유학] 조기유학 대신 국제학교? vs 국제학교에서 조기유학?! 내 아이에게 최적의 교육환경은 어디일까요?

SNS나 카페/블로그들을 보면 여전히 해외 1년 살기, 단기 살기를 통해서 자녀들을 국제학교 경험을 시키려는 분들이나 경험을 하고 있는 분들이 심심찮게 보이는데요.   특히 그 분들은 본인이 준비했던 경험, 자녀들의..

등록일자 : 2025-02-25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유학] 조기유학 간 자녀들을 방문할 때 참고(확인)하면 좋은 것들

조기유학을 가는 친구들을 보면 참 씩씩한데요. 이미 영어유치원이나 캠프를 다녀본 경험이 있거나 주재원, 국제학교 등 해외에서 체류했던 경험이 있는 친구들도 과거에 비해 늘면서 더 이상 미국/캐나다로 자녀들 혼자 유학을 보내는 일은 어려운 게 아니게 되었습니다. ..

등록일자 : 2025-02-20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이민/유학] 찐으로 준비하는 사람들은 무조건 찾는 일타강사! 머피세미나!! 온주 Skilled Trade with 코네스코가 컬리지 세미나 후기

해피 발렌타인입니다! 사실 발렌타인보다도 오늘이 금요일인 사실에 더 흥이나는 건… 왜 때문일까요?!!   금요일 아침, 굿모닝 세미나로 인사드렸는데요. 요즘 무언가 조용.. 한 것 같지만 (물론 세계는 시끄릅습니다만… 쩝…!) ..

등록일자 : 2025-02-14
머피칼럼 > 머피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