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피칼럼

전체 587건의 글이 있습니다.

캐나다의 민족주의가 만들어낸 자유당의 승리(2025캐나다총선)

  2025년 4월 28일 캐나다 연방총선에서 마크 카니(Mark Carney) 총리가 이끄는 자유당이 재집권에 성공했습니다. 오랜기간 회복이 불가능한 수준의 열세를 보이던 자유당이 트럼프의 등장으로 대반전을 이루었다는 점에서 자유당은 트럼프에게 감사..

등록일자 : 2025-04-29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이민] BC주 올해 쿼타 소진 공지 (타주 드로우 동향 ON, AB, MB)

  전년대비 50%에 해당하는 4,000개의 PNP 쿼타를 할당받은BC주가 2025년 4월 14일부로 대부분의 프로그램에 대한 선발을 중단하고, 중점적인 프로그램들에서만 초청장을 발행하겠다고 발표했습니다.   1. 할당량 감소와 신청자..

등록일자 : 2025-04-16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 이민] “한국 방사선사 자격증, 캐나다 자격증으로 변환하는 첫 단계”

 “한국 방사선사 자격증을 캐나다 자격증으로 변환하는 첫 단계”    방사선과에 대한 관심은 언제나 높았는데요, 모든 질병들을 발견하는 첫 단계이기 때문에 특정 질환에 상관없이모든 의료 부분에서 필요한 전문 분야입니다.캐나다 내..

등록일자 : 2025-04-15
머피칼럼 > 머피칼럼


[머피상담] 캠프 문의 드립니다!! (캠프도 자녀/가족 유형별로 달라야 합니다.)

최근 자녀교육으로 문의를 주시는 분들을 보면 캠프로 시작을 했다, 한달 살기, 1년 휴직기간 등까지 고려하시면서 단계별로 수순을 밟아가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은데요.   하지만 처음부터 장기 계획을 하는 것은 쉽지 않기 때문에, 결국은 단기부터 시작..

등록일자 : 2025-04-08
머피칼럼 > 머피칼럼


[Murphy Seminar] Transferring to third year of Canadian Agribusiness with overseas’ degree. Obtaining Canada permanent residency after employment.

On APRIL 17th Thursday with Murphy X Olds College =  The most perfect plan for study abroad and immigration to Canada is coming to..

등록일자 : 2025-04-07
머피칼럼 > 머피칼럼


[머피세미나] 마니토바에서도 간호조무사(HCA)는 영주권 프리패스! 4월 18일 낮 12시! HCA로 영주권 받은 현직 HCA 머피고객님도 함께합니다.

간호조무사는 마니토바에서도 통한다?   실제 취업을 하고 영주권까지 취득한 사례가 있냐는 물음에  머피는 자신있게 YES라고 대답하겠습니다.    HCA로의 마니토바 영주권, 괜찮을..

등록일자 : 2025-04-07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이민] 25년 3월 25일부로 LMIA 잡오퍼 가산점 삭제

24년 12월 23일 캐나다 정부는  Express Entry 시스템 등록시 벌어지는 사기행각을 줄이기 위한 방법으로 LMIA 및 잡오퍼 점수를 추가로 적용하지 않겠다는 발표했었습니다.   이에 대한 시행일이 공포되었는데요. 25년 3월 ..

등록일자 : 2025-03-26
머피칼럼 > 머피칼럼


[캐나다유학] 이제 컬리지학사 취득시, Demand occupation과 상관없이 모두 PGWP신청 가능

“컬리지에서 학사학위를 취득한다?” 생소하게 느껴지시는 분들이 계실텐데요,  많은 컬리지에서 1년 또는 2-3년 certificate, diploma 등의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만,  일부 컬리지에서는 학사학위프로그램을 제공하며, 석사연계..

등록일자 : 2025-03-25
머피칼럼 > 머피칼럼


마크카니의 내각과 새로운 이민성 장관 벤다얀

Justin Trudeau가 사임하고 Mark Carney가 캐나다의 새로운 총리로 취임하면서 Rachel Bendayan이 이민성의 장관으로 내정되었습니다.  새로운 내각에서의 이민정책 변동에 대하 간략히 전망해보고자 합니다...

등록일자 : 2025-03-20
머피칼럼 > 머피칼럼


[머피세미나] 새로운 캐나다 정부에 맞춰 준비하는 캐나다이민! 새 정부도 농업은 놓칠 수 없다! 4월 17일 목요일 머피 x 올즈 컬리지=농업세미나에서 잡아드립니다.

정권이 바뀌어도 캐나다가 필요한 인력은 동일합니다!  새정부가 새롭게 이민정책을 수정한다고 하더라도 놓칠 수 없는 게 분명히 있습니다!  농업은 어떤 정권이! 어떤 정부가 들어서도 놓칠 수 없는 캐나다의 중심 산업입니다.  필요한 인력이..

등록일자 : 2025-03-19
머피칼럼 > 머피칼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