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피-퀘벡투자이민 합격을 위한 성공 파트너
퀘벡투자이민

머피-퀘벡투자이민 합격을 위한 성공 파트너

등록일 : 2016.05.20조회 : 1,979댓글 : 0

2016년 5월 30일 캐나다 퀘백 투자이민이 다시 오픈 되기로 발표가 나고, 쿼터가 한 두달이면 마감될 것이라는 예상들 때문에 이를 준비하는 분들의 마음이 바빠지셨습니다. 한국에서의 경력만을 통해 캐나다 영주권을 받고 캐나다로 이주할 수 있는 몇 안 되는 프로그램이기도 하고, 영주권 취득 전후로 학업이나 취업 또는 사업을 해야 한다거나 하는 조건이 전혀 없다 보니 캐나다 퀘백투자이민 프로그램은 언제나 많은 인기를 지속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많은 자산증빙과 자산축적과정에 대한 설명, 경력에 대한 지원 요건들을 보면 누구나 신청할 수는 있는 것은 아니라는 점이 캐나다 투자이민의 단점입니다.


캐나다투자이민 특히 퀘백투자이민은 가장 많은 양의 서류 제출이 요구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러므로 서류 준비에서 당락이 결정되며, 수준 높은 서류 작업은 인터뷰에서도 좋은 상황을 만들어 낼 수 있으므로 아주 중요합니다.

그렇다면 캐나다 퀘백 투자이민에서 가장 중요한 심사요인은 무엇일까요?

"자산축적과정"


자산을 15억이상(캐나다 달러 160만불) 증빙을 하는 것은 가장 기본 신청 자격 요건입니다. 하지만 160만불의 자산이 있든 200만불의 자산이 있든 이를 어떻게 형성했는지를 설명하는 것이 서류 심사에서는 훨씬 더 중요한 사안입니다. 

 

한국인의 경우 근로소득세나 종합소득세 자료를 통해 내가 지금까지 직장 또는 사업을 통해 벌어들인 자산을 보여줄 수 있지만 이것만으로는 현재 보유하고 있는 자산의 형성과정이 모두 설명되지 않는 경우가 많습니다.

 

상속이나 증여 자산을 있었음을 보여줘야 하는 경우도 있고, 세무서에 신고되지 않은 증여자산이 있어서 나의 현재 자산 상황에 큰 영향을 미쳤다면, 증여자의 재무능력을 증명해야 하기도 합니다.

 

부동산 매입을 통해 자산이 크게 늘었다면, 자산이 증식되기 시작한 Seed money 에 대한 출처를 명확하게 설명할 수 있어야 하기도 합니다.

 

자산이 늘어나는 경우는 사람마다 모두 다를 것입니다.

때문에 각각 다른 케이스에 대한 이해를 충분히 하고 이를 합리적으로 정확하게 설명하는 것을 머피가 가장 잘 하고 있다는 것을 지금까지의 결과를 통해 확신합니다.


캐나다 투자이민 (퀘백) 머피와 함께 한 번에 성공하시기 바랍니다.

 
상담신청하기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관련 컨텐츠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