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전히 백신 맞으면 캐나다 입국 시 호텔 자가격리 및 코로나 검사 면제
공지정보

완전히 백신 맞으면 캐나다 입국 시 호텔 자가격리 및 코로나 검사 면제

김은영등록일 : 2021.06.22조회 : 1,317댓글 : 0

open-4033043_1280.jpg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오늘은 모든 분들이 기다리셨던 소식을 들고 왔습니다.

며칠 전 자가격리에 대한 규정이 완화될 것이라는 뉴스를 공유해드렸는데요.

이제 완전히 백신을 맞은 경우에는 캐나다에 입국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모든 여행자에게 적용되는 것은 아니지만 점차 확대될 것이라고 기대합니다.

그동안 COPR을 받았으나 입국을 못하셨던 분들도 많았는데요.

이제 출국일정을 잡으시고 안전하고 무사히 출국하시길 바랍니다.

 

캐나다 정부는 캐나다인의 건강과 안전을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데이터와 과학적 증거를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여 책임감 있고 예방적인 접근 방식으로 국경을 개방하려는 노력을 취하고 있습니다.


오늘 캐나다 정부는 캐나다에 입국하는 여행자를 위한 국경 조치 완화를 위한 첫 번째 방식의 세부 사항을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신중한 조치는 백신이 성공적으로 출시되었으며 캐나다인들이 공중 보건 조치를 잘 준수했기 때문에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오는 2021 년 7 월 5 일 오후 11시 59 분부터 완전히 백신을 맞았고 캐나다에 입국이 허가된 여행자들은 자가격리를 해야 한다는 연방의 요구사항에 적용받지 않으며 입국한 지 8일째 되는 날 코로나 검사를 받지 않아도 됩니다. 또한, 완전히 백신을 맞은 여행자가 비행기로 입국할 경우 정부가 승인한 호텔에 숙박할 필요가 없습니다.


완전히 백신을 맞은 것으로 간주되려면 여행자는 캐나다 입국 최소 14 일 전에 캐나다 정부에서 승인한 전체 백신 시리즈 또는 백신 조합 (화이자나 모더나, 아스트라제네카/코비실드, 얀센(존슨앤존슨)에서 제조한 백신)을 맞아야 합니다. 여행자는 어느 국가에서 예방 접종을 받아도 상관없으며, 예방접종을 했다는 걸 보여주는 문서를 영어, 프랑스어 또는 공인 번역본으로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새로운 조치가 적용되려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는 도착 전 및 도착 시 테스트를 포함하여 다른 모든 필수 요건도 충족해야 합니다. 지속적인 테스트를 통해 공중 보건 전문가는 국경에서 양성으로 나타나는 비율이나 변이 바이러스를 계속 모니터링하고 필요에 따라 국경에 내려진 조치를 추가로 조정할 수 있습니다.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은 여행자는 증상이 없어야 하고 예방 접종 완료서를 종이 또는 디지털 사본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캐나다에 도착하기 전에 ArriveCAN을 통해 COVID-19 관련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여행자들은 여전히 적절한 자가격리 계획을 제시해야 하며, 국경에서 자가격리 면제를 위한 모든 필요조건을 충족하지 않는다고 판단되는 경우를 대비해 자가격리에 대한 준비를 해야 합니다. 다른 모든 면제 여행자와 마찬가지로, 공공 장소에서 마스크 착용, 백신 및 검사 결과 사본 보관, 캐나다 입국 이후 14 일 동안 가까운 연락처 목록 보관 등의 공중 보건 조치를 따라야 합니다.


예방 접종을 완전히 받지 않은 여행자에게는 변동사항이 없습니다. 이들은 캐나다에서 COVID-19 및 변이 바이러스의 유입 및 전파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었던 현재의 테스트 및 연방의 검역 요건을 계속 준수해야 하며 캐나다에 도착하기 전에 ArriveCAN을 통해 COVID-19 관련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예방 접종을 받지 않은 여행객은 비행기로 입국할 경우 캐나다로 출발하기 전에 정부에서 승인한 호텔을 예약하고 3일간 숙박해야 합니다.


COVID-19 전염병에 대한 캐나다 정부의 대응은 캐나다인의 건강과 안전을 계속해서 우선시할 것입니다. 예방 접종, 양성 사례 수 및 입원률이 증가함에 따라 캐나다 정부는 캐나다 국민의 안전과 경제 운영을 유지하기 위해 국경에서 필요한 추가조치와 이를 해제하거나 조정할 시기를 계속 고려할 것입니다.


캐나다 정부는 임의적인 (필수적이지 않은) 국제 여행 및 미국 여행에 대한 임시 여행 제한을 2021 년 7 월 21 일 오후 11시 59 분까지 연장합니다. 현재 캐나다 입국 자격이 있는 여행자로는 캐나다 시민권자, 영주권자 및 원주민법에 따라 등록된 사람, 현재 입국 금지 규정 (미국에서 캐나다 입국 금지, 미국을 제외한 다른 나라에서의 캐나다 입국 금지) 중 캐나다 입국이 허용된 일부 외국인이 포함됩니다.


현재, 2020 년 3 월 18 일 또는 그 이전에 승인된 유효한 COPR을 소지한 외국인은 캐나다에 입국할 수 있었지만 2021 년 6 월 21 일부터는 유효한 COPR을 소지한 모든 외국인은 캐나다를 여행할 수 있습니다. 캐나다 이민국은 만료된 COPR을 가지고 있는 신청자들에 대해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원문: Government of Canadas first phase to easing border measures for travellers entering Canada - Canada.ca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