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학생들과 캐나다 고등교육기관을 돕기 위한 PGWP의 규정 완화 안내
공지정보

국제학생들과 캐나다 고등교육기관을 돕기 위한 PGWP의 규정 완화 안내

머피등록일 : 2020.05.15조회 : 217댓글 : 0

안녕하세요, 머피입니다. 

코로나 19로 인하여, 캐나다 내 컬리지 및 유니버시티에서는 5월, 7월 학기를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9월 학기가 다가오는 지금 캐나다 정부에서는 9월 학기 또한 온라인으로 수강할 수 밖에 없는 국제학생들에게 추후 post-graduation work permit (PGWP)를 신청할 경우에 생기는 불이익을 없앨 것이라 발표했습니다. 

다음 내용을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 

 

오타와, 2020년 5월 14일 

국제학생들은  캐나다 GDP에 216억을 기여하고 있으며, 2018년 약 170,000개의 직업을 뒤받침을 하고 있습니다. 즉, 국제교육은 중대한 경제적 이득을 캐나다에 가져다 주고 있습니다. 또한,  2018년 약 54,000명의 학생들이 캐나다 영주권을 취득하면서, 국제학생들은 영주권 신청을 위한 훌륭한 후보자들이기도 합니다.  

 

코로나 19 팬데믹은 국제학생들에게  강력한 영향을 주었습니다. 보건 및 여행 제한 조치가 시행되면서, 많은 지정교육기관 (DLIs)은 온라인 수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고등교육기관 그리고 예비학생들은 9월 학기를 준비하고 있으며, 이민국 (IRCC) 에게 이번 9월 학기를 적격한 DLI기관에서 시작하는 학생들을 대상으로 PGWP 프로그램 지원 가능성에 관한 가이드라인을 요청해습니다. 

 

일반적인 상황하에서, PGWP 프로그램 기준으로, 국제학생 들이 캐나다 내 또는 밖에서 원격으로 수업을 듣는 것을 제한하며, 캐나다 밖에서 듣는 수업시간에 대해서는 워크 퍼밋 기간에서 공제됩니다. 

 

국제학생들이 코로나 19로 인해 2020년 9월 과정들을 온라인으로 수강하여도, PGWP 프로그램 자격조건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않을 것입니다. 

해당 방침은 캐나다 내에서 이미 수업을 듣는 학생들 또는 봄 또는 여름 학기 프로그램를 시작하는 학생들에게 제공된 방침에 의거합니다.

 

현 상황에서, 학생들은 캐나다 밖에서도 수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빠른 시일 내에 캐나다에 입국이 불가할 경우 프로그램의 50% 이상을 원격으로 수강하여도 됩니다. 

 

추가적으로,  2020년 12월 31일 까지,  캐나다 밖에서 프로그램을 수료해도 향후 PGWP 기간에서 공제 되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