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NP] 2018 변경된 알버타 이민법 추가소식 안내
공지정보

[AINP] 2018 변경된 알버타 이민법 추가소식 안내

머피등록일 : 2018.07.12조회 : 1,646댓글 : 0

adventure-beach-blue-386025.jpg

 

AINP를 준비하고 계셨던 분들에게 청천벽력 같은 소식이었던 AOS 리스트!

 

기존에 여러분께서 준비하시던 과정 및 학교가 해당 리스트에 포함이 되지 않아 정말 눈물을 훔치시는 분들이 많으셨습니다.

하. 지. 만!! 

아래 내용과 같이 알버타정부에서 기존에 준비하고 계시는 또는 이미 재학중인 분들을 고려하여, 2018년 10월 1일 이전에 등록 및 재학하고 있는 학생들은 기존처럼 AINP에 지원 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AINP 뉴스

 

2018 7 10

 

알버타 정부는 6 14일날 공포한 Alberta Opportunity Stream List (AOS 리스트)에 따른 Post-secondary 기관 (고등교육 기관)과 그 학교에 재학 중인 국제학생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본 정부는 해당 리스트 실행에 대해 기존 학생 및 post-secondary기관들이 적응할 수 있도록 일시적인 유예기간을 주기로 결정했습니다.

 

2018 10 1일 이전까지 AOS 리스트에 포함되지 않은 1 entry-level certificate 과정, post-graduate certificate 그리고 diploma과정에대해서 입학허가를 받은 국제학생들은 다른 모든 조건이 충족한다면 여전히 AINP에 지원할 수 있습니다

2018 10 1일또는 그 이후 위 과정에 입학하였을 경우에는 PGWP를 통한 AINP지원이불가능합니다. 만약 LMIA 워크퍼밋 소지자에 경우 여전히AINP프로그램 지원이 가능하며, 또한 Express Entry 지원에 대해 고려해보실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과 관련해서 알버타인 그리고 캐나다인으로부터 충족될 수 있는 Post-secondary과정들은 본 AOS 리스트에서 제외됩니다.

 

http://www.albertacanada.com/opportunity/programs-and-forms/ainp-news.aspx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