컬리지 같은전공 2년vs3년 선택문의
유학Q&A

컬리지 같은전공 2년vs3년 선택문의

유학준비등록일 : 2018.07.09조회 : 1,078댓글 : 0

안녕하세요!! 답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주변에 마땅히 물어볼때가 없어서.. 머피에 와서 물어보네요..

친절하게 답변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어찌보면 이것도 상담이라 유료(?)일텐데... 저같은 초보들한테는 너무 고마운 공간(?) 사이트 입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질문은

Architectural 전공을 생각하고 있구요. 문제는 같은 전공이라도 컬리지,지역에 따라 2년 혹은 3년으로 나뉘더라구요..

BC주 ,알버타주 2년 / 온타리오주는 <조지브라운,센테니얼  등등.. > 3년 이더라구요 ..

 

Q) 여기서 2년과 3년의 차이점이 또 2년->  Architectural  technician , 3년->  Architectural   Technologist 으로   technician과   Technologist  로 나뉜다는 이야길 들어서요.. 하는일이나 대우 연봉 같은게 차이가 있나요??

 

Q)  BCIT , NAIT , SAIT같은경우 2년이지만 졸업해도  3년 졸업과 같이 Architectural  Technologist  가 된다고 하던데. 사실인가요?

그렇기 때문에 3년을 하고 3년 컬리지 가서 공부 하면되지만 1년간의 학비 등등 여러가지 고려해서 2년 하고 졸업후 1년동안 취직하는게 낫다는 이야길 들어서요..

 

Q)  Architectural  technician  , Architectural  Technologist  즉) 

technician 과  Technologist   의 차이점이 뭔지 궁금합니다..

 

Q)  2년,3년 똑같이 졸업해도 Architectural Technologist 가 되는지 궁금합니다.

 

Q) 홈페이지 글들중에 컬리지 졸업후 나중에  연계되어있는 학교의 경우  학점이 인정되어 4년제 대학으로 편입이 가능하다고 하셨는데..  (내용에서는 세네카 컬리지를 예로들어서 설명해주셨습니다)

BCIT , NAIT , SAIT 의 경우 편입이 가능한가요? 편입 가능정보는 컬리지 홈페이지 가서 보면되나요?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답변

컬리지 같은전공 2년vs3년 선택문의

머피등록일 : 2018.07.10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