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영이민과 유학 후 이민 동시진행
이민Q&A

자영이민과 유학 후 이민 동시진행

Kangaroo등록일 : 2017.09.23조회 : 2,513댓글 : 0

현재 자영이민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100%확신하는 수준이 아니기에 실패시 Plan B로써 유학 후 이민또한 동시에 진행하려고 생각중입니다. 

 

현재 20대 초반이며 최종학력은 IT특성화고 고졸입니다. 


다른 조건들을 전부 배제하고 단순히 영주권 취득만을 목적으로 할 때 가장 유리한 방법이 무엇인가 알고 싶습니다 .


최종학력이 낮고 경력도 없기에 EE로는 힘들것 같고 주정부 이민을 생각하고 있는데  용접 등으로 2년제 컬리지 졸업 이후 3년 PGWP를 통해  영주권 신청하려고 합니다.  1년제도 가능은 하겠지만  대부분의 province에서 job offer를 요구하는 점을 감안하여 고용주의 변심이나 회사 사정상의 해고를 염두해 두고 넉넉하게 3년짜리 비자를 얻고 싶습니다.  

 

 1.우선은 Self eyployed 영주권을 신청한 이후에 프로세싱 타임간 컬리지에 입학하려고 합니다.  영주권 신청과 학생비자를 동시에 신청하였을 때 문제가 되는 부분은 없나요?

 

2. 임금, 노동강도 등을 배제하고 영주권 취득만을 목적으로 한다면 어떤 학과가 가장 유리한가요?

 

3. 다른 모든 조건을 배제하고 영주권 취득이 가장 쉬운 Province가 어디인가요? 보통 Manitoba를 많이 이야기 하는데 SK또한 6개월 근무이후 PR신청이 가능한걸로 알고 있는데 어디가 더 좋을까요?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답변

자영이민과 유학 후 이민 동시진행

머피등록일 : 2017.09.25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