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자 초청이민 신청서 변경
공지정보

배우자 초청이민 신청서 변경

특별등록일 : 2016.12.09조회 : 1,479댓글 : 0

20161209_01_01.jpg

 

2016년 12월 7일, 캐나다 이민국은 2017년도 배우자 초청 수속을 더 빠르게 진행하는 것을 목표로 (12개월 이내 처리 목표-복잡한 케이스는 예외) 새로운 신청서 패키지를 마련하고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패키지는 2016년 12월 15일부터 사용 가능할 것이기 때문에, 지금 수속을 준비하던 분들은 새로운 패키지를 확인하고 접수를 하셔야 할 것입니다.

 

그 변경되는 사안 가운데 하나가 사전 신체검사가 필요치 않게 되는 것입니다. 신체검사 자체가 불필요해 지는 것은 아니지만 그 동안 사전신체검사로 인해 비자 발급 후 출국까지의 시한이 너무 촉박하거나 혹은 수속기간이 길어지면서 신체검사를 두 번 해야 했던 문제들은 해소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Inside와 Outside class에 따라 달랐던 신청서들을 하나로 통일하고, 일부 다른 종류의 신청서를 하나로 결합해서 새로운 신청서로 제시하게 될 것이라고 합니다. 기존의 신청서를 다운받아서 이미 작업을 하고 있던 경우들이 있기 때문에 새 신청서가 제공되기 시작해도 2017년 1월 31일까지는 구 신청서로 작성된 것들도 접수를 허용한다고 합니다.

 

가장 주요한 변화는 신청서 제출 후 추가서류의 요구나 제출(신청자의 자세한 히스토리, 신체검사, 신원조회 등)을 이민국 Online Account를 통해 하게 될 것이라는 점입니다.

 

새로운 패키지가 발표되면 추가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0
  •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