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실 경우(익스플로러)
자유게시판

로그인이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실 경우(익스플로러)

특별등록일 : 2012.04.09조회 : 8,998댓글 : 9

안녕하세요, 머피컨텐츠 웹서비스팀입니다.

간혹 로그인이 되지 않으신다는 회원분들이 계셔서 로그인시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 조치 방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일치하는데도 별다른 오류 없이 로그인이 자꾸 안되시는분들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셔서 설정을 변경해 주시면 사이트를 이용하시는데 도움이 되실것 같습니다.


1. 브라우저 상단 도구>인터넷옵션을 클릭해주세요.




2. 인터넷옵션 일반탭>검색도구 란의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3.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버전마다 다르지만 삭제를 눌렀을경우 아래와 같이 쿠키는 반드시 체크해주신후 삭제를 선택해주세요.



4. 마지막으로 확인을 눌러서 모두 삭제가 되시면 현재 실행중인 브라우저를 포함한 모든 인터넷 브라우저 창을 종료후 다시 실행해 주세요(반드시 모든 익스플로러 창을 닫았다가 다시 실행하셔야 정상적으로 적용이 됩니다.)

혹시, 상기와 같이 적용을 했음에도 제대로 로그인이 되지 않으신다면 webmaster@worldok.com 으로 혹은 02-554-8868 로 전화하셔서 웹서비스팀을 찾아주신다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 컨텐츠
브라우저 동기화가 정상적으로 되지 않으실 경우(http://www.worldok.com/#/QA/QA_Detail.asp?MainCod=18&LarCod=58&QACod=78139)
이 글이 유익하셨다면 공유해주세요!

이전글/다음글

여러분의 의견을 남겨주세요.

전체 댓글수 : 9
  • xaran2012.04.11

    로그인이 안되는 분들은 자신이 사용하는 웹브라우저가 무엇인지도 생각해보셔야 할겁니다. 제 경우에는 윈도우에서 기본적으로 구글 Chrome 브라우저를 사용하지만, Chrome 브라우저로는 머피 사이트에서 로그인이 안 되더군요. 그래서 머피 사이트에 접속할 때에는 따로 MS Internet Explorer 를 실행시킵니다. Explorer 에서는 로그인 문제가 없더군요. 크롬에서도 문제가 없으면 좋겠지만서두..

    특별2012.04.12

    크롭 접속에 불편함을 겪게 해드려 죄송합니다.
    해당 내용에 대해 확인후 해결 방법에 대해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특별2012.04.12

    xaran님, 크롬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쿠키값 삭제 확인을 해주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삭제 방법은 아래를 참조해 주십시오.

    1. 스패너 모양의 Chrome 설정 및 관리를 클릭해 주세요.
    2. 설정을 클릭하셔서 설정창에 로드 되시면 환경설정 혹은 고급설정(Chrome 버전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탭에서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3. 인터넷 사용정보 삭제에서 쿠키 및 기타사이트, 플러그인 데이터 삭제를 반드시 체크해 주시고 삭제를 클릭해주세요.
    4. 실행중인 모든 크롬 창을 닫고 재실행해 주세요.

    상기와 같이 실행후에도 크롬 접속에 어려움이나 불편을 겪으신다면 언제든지 댓글 혹은 webmaster@worldok.com 으로 문의해주신다면 도움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죄송하오며 항상 머피컨텐츠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머피광팬2013.05.28

  • 머피광팬2013.05.31

  • 머피광팬2013.07.21

  • 머피광팬2013.08.21

  • 머피광팬2013.08.23

  • 머피광팬2013.10.16